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김충영‧장경호‧이중선 의원, 적극 현장행정에 나서

마동 GS자이 아파트 입주자대표위원회와 준공 전 간담회 가져

등록일 2024년03월27일 12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나선거구(중앙, 평화, 인화, 마동) 김충영, 장경호, 이중선의원은 지난 26일 현재 공사중인 마동 GS자이 아파트 입주자대표위원회(이하 입대위) 5명과 익산시 관계부서(교통행정과, 도로관리과, 도시전략사업과)와 함께 아파트 준공 전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아파트 준공 전 익산시와의 협의를 통해 해결되어야 할 사전 문제들을 익산시와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입대위의 주요 의견은 △초등학교 통학을 위한 육교 설치, △초등학교 통학로 정비 및 확폭, △시내버스 노선 운행 문제, △마동 공원 내 물놀이 시설 설치 등이다.

 

각각의 의견에 대해 관련 부서에서 우선적인 답변이 이루어졌고, 추후 심도 있는 검토 후 반영 여부를 판단하겠다는 것이 익산시 담당 부서의 의견이다.

 

3명의 의원들은 각 의견에 대해 타당성, 필요성, 형평성 등을 고려해 줄 것을 입대위에게 이야기 했으며, 입주 후 지속적으로 문제될 만한 것들에 대한 방안을 사전에 마련해 둘 것을 익산시 담당부서에게 당부했다.

 

김충영 의원은 “아파트 준공 전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입대위와 익산시 간의 입장 차이를 알게 되어 다행이라 생각한다”며, “행정에서 마땅히 해야 할 일들이 제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담당 부서에서는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마동 GS자이는 총 1,431세대의 공동주택을 짓는 사업으로 지난 2021년 8월에 마동공원 민간특례사업으로 사업승인을 받아 공사중이며 내년 2025년 2월에 입주할 예정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