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다이로움 ‘전국 최대 규모’ 혜택 쏟아진다

2월 다이로움 혜택 2배, 최대 21만원 특별이벤트‥설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인증 ‘3만원’쓰면 ‘1만원’ 적립

등록일 2021년01월29일 17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침체된 지역경기 활성화와 골목상권 소비 촉진을 위해 익산다이로움을 활용한 전국 최대 규모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시는 2월 설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다이로움 개인별 인센티브 적용 구매한도를 월 50만원에서 월 100만원으로 2배 확대 운영하는 설명절 특별이벤트를 시행한다.

 

익산다이로움을 2월 한 달 동안 100만원을 충전 후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에서 사용한다면 총 21만원(충전시 10% 10만원, 페이백 10% 10만원, 이벤트 당첨금 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가구당 2명이 다이로움카드를 사용한다면 최대 42만원의 설명절 특별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설명절 전통시장 장보기(다이로움 카드 이용) 인증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지역 전통시장 안에 있는 상점에서 익산다이로움 카드를 이용하여 3만원 이상 결제한 후 익산시청 홈페이지, SNS 등에 접속하여 인증 이벤트 행사에 응모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다이로움 적립금으로 1만원을 충전 지급하며 적립금은 2월 29일 이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시 홈페이지 ‘다이로움 소식 모아보기’또는 ‘익산소식’, 익산시 SNS 채널 등을 통해 ‘설명절 전통시장 장보기(다이로움카드 이용) 인증 이벤트’에 링크연결하여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전통시장에서 3만원 이상 다이로움 카드로 이용한 카드영수증과 증빙사진(물품구입 또는 식당 음식사진)이 필요하다.

 

전통시장 장보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익산다이로움을 3만원 충전해서 사용했을 경우, 총 1만6천원(충전시 10% 3천원, 페이백 10% 3천원, 이벤트 당첨금 1만원)의 큰 혜택을 볼 수 있다.

 

앞서 시는 재난지원금 성격으로 연중 20%(충전금액의 10% 추가적립, 사용금액의 10% 페이백) 혜택을 지원하는 등 전국 지역사랑상품권 중 가장 큰 익산다이로움만의 파격적인 지원정책을 시행 중이다.

 

정헌율 시장은 “익산다이로움카드를 이용해 전통시장, 우리 이웃가게를 살리는 골목상권 활성화 및 착한 소비운동에 함께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경기진작형 재난기본소득 일환으로 지원하는 익산다이로움 혜택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께 보탬이 되고 위로가 되도록 보다 나은 시책으로 포스트코로나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