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예술의전당 아름다운 기부 행사 ‘사랑의 나무’

“따뜻한 마음이 담긴 나무를 기부합니다”, 27일부터 선착순 모집

등록일 2017년10월26일 14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예술의전당은 따뜻한 기부문화 조성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하는 ‘사랑의 나무’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가자(45개팀)를 오는 27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11월18일 익산예술의 전당 공연장 로비에서 열리는 ‘사랑의 나무’는 문화와 예술을 바탕으로 한 기부행사로 익산예술의전당 운영을 활성화시키고, 지역 생활문화예술 거점 공간 마련을 위해 기획된 공공문화예술프로젝트이다.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되는 이번 행사는 전당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트리에 시민들이 재료를 기부하여 완성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트리를 전달하게 된다. 연말연시를 맞아 주위 이웃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문화예술을 기부하여 지역 나눔 문화 확산 선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가족팀(2~4인) 30개팀, 단체(10~15인) 15개 팀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공연장 체험 프로그램 ▲미술관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arts.iksan.go.kr), 익산예술의전당(☎859-3317), SNS(http://iksanartcenter.blog.me)로 문의하면 된다.

 

소통뉴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