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4.15 총선 당선자 초청 익산발전 시민화합 교례회 열려

익산상공회의소 주관 15일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국회의원선거 당선자, 상공인․유관 단체장 등 80여명 참석

등록일 2020년05월16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4.15 총선 당선자들을 초청한 익산발전 시민화합 교례회가 15일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열렸다.

 

익산상공회의소(회장:양희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국회의원에 새롭게 당선된 김수흥, 한병도 당선인을 비롯한 정헌율 익산시장, 조규대 익산시의회의장 등 기관․단체장과 지역상공인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양희준 회장은 축사를 통해 “기업우선 정책과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도자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상생협력하면서 익산발전과 가치실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김수흥 당선자는 “익산의 새로운 변화와 코로나 국난극복을 위해 헌신노력하면서 자긍심이 고취되는 새로운 익산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병도 당선자는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먹고사는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익산발전을 위한 하나의 팀으로 지역과 소통하면서 모든 역량을 발휘해 지원해 나가겠다”고 당선 포부를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