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 ‘눈길’

‘어피치 핫도그’, ‘무지 핫도그’ 등 신제품 2종 출시

등록일 2021년03월08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닭고기 전문기업 (주)하림(대표이사 윤석춘)이 국내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손을 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8일 하림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성에 맞는 ‘어피치 핫도그’, ‘무지 핫도그’ 등 핫도그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하림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핫도그의 주요 소비층인 3040세대와 소통하며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해 계획했다.

 

새롭게 선보인 ‘어피치 핫도그’는 귀여운 ‘어피치’의 특징을 살려 촉촉함과 담백한 맛을 담았다. 특히 훈연하지 않고 껍질 없이 물에 삶아 촉촉함이 그대로 살아 있는 네덜란드식 프리칸델 소시지를 사용했다.

 

또 다른 ‘무지 핫도그’는 장난꾸러기 ‘무지’의 캐릭터 이미지에 맞춰 제품의 크기를 ‘어피치 핫도그’보다 1.8배 크게 만들어 출출할 때 어른들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 빅사이즈의 소시지에 찹쌀과 크리스피 빵가루를 입혀 바삭한 식감이 매우 좋다.

 

냉동 제품으로 개당 ‘어피치 핫도그’는 70g, '무지 핫도그‘는 130g이며 식품안전관리 HACCP 인증 제품이다. 현재 하림 공식쇼핑몰인 ’하림e닭(https://www.harimedak.com)‘과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점차 판매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하림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맛 뿐만 아니라 귀여운 캐릭터를 보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핫도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인 이번 제품 외 다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핫도그 제품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