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건전한 음주문화 ‘유 퀴즈 온 더 절주’ 진행

5월 2일까지 홈페이지, SNS, QR코드 등 비대면 온라인 진행‥OX 퀴즈, 정답자 무작위 추첨으로 쿠폰 제공

등록일 2021년04월14일 14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보건소와 정신건강복지센터가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절주 문화 조성 캠페인 ‘유 퀴즈 온 더 절주’를 실시한다.

 

시는 알코올과 음주 습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잘못된 음주 습관을 개선하고 절주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해당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는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음달 2일까지 홈페이지와 SNS, QR코드 등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음주와 절주에 관한 O·X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퀴즈 정답을 모두 맞힌 참여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장승호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익산시민의 음주 문제를 예방하고 절주 및 건전한 음주 문화가 조성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익산시민의 정신건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063-841-4236)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