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한국식품연구원, 고령친화식품산업 육성 ‘맞손’

양 기관 역량과 인프라 활용, 고령친화식품산업 발전에 강한 시너지 효과 기대

등록일 2021년04월14일 14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한국식품연구원이 고령친화식품산업 육성 및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 이하 ‘식품진흥원’)은 지난 13일 한국식품연구원과(이하‘식품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식품진흥원 김영재 이사장, 식품연 박동준 원장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하여 고령친화식품산업의 육성 및 발전을 위해 진행됐다.

 

특히 식품연은 국내 최고 수준의 고령친화식품 연구개발 기술을 보유한 기관으로, 식품진흥원의 국내·외 식품산업 네트워크와 기업지원시설 인프라를 연계할 경우 고령친화식품산업 발전에 강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재 이사장은 “한국식품연구원의 연구·개발 역량과 진흥원의 기업지원시설 및 사업을 접목시켜 시너지 효과를 내어 국가식품클러스터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춰 고령친화식품산업 진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