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주)건강다모아, 시그마웰 ‘온정 나눔’ 훈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와 함께 400만원 상당 후원품 기탁

등록일 2021년05월08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가 (주)건강다모아, 시그마웰과 함께 7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유산균 100개, 어린이 교구 50세트 등 총 4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건강다모아와 시그마웰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를 통해 각 약 200만원씩 후원했다.

 

㈜건강다모아는 고객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고객 건강중심의 고품질 건강식품을 제조 ‧ 판매하는 기업이다.

 

시그마웰은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에 필요한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용 교구재와 보드게임을 개발하여 출시하는 기업이다.

 

유기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쉽지 않은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보람차게 실내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을 맞이해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역의 아동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익산후원회와 ㈜건강다모아, 시그마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는 아동 학습지원비와 주거환경개선비, 꿈꾸는 공부방, 산타원정대 사업 등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이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하기 위한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