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여산 휴게소, 고객들에 5월 가정의 달 '추억 선사'

어린이날 선물증정, 어버이날 사랑의 카네이션 나눔 등 이벤트 ‘성료’

등록일 2021년05월10일 18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도로공사 전북지역본부 호남고속도로 ㈜한남 여산(양방향)휴게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과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코로나19로 지쳐있을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린이날에는 막대풍선과 어린이용 마스크 등을 선물하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어린이와 동반객들로부터 큰호응을 얻었다.

 

이어 어버이날에는 잠시나마 휴게소에서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공경하는 마음을 되새기는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사랑의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산휴게소는 가정의 달 이벤트 모두 코로나 방역지침 준수와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진행했다.

 

전지명 여산 휴게소장은 “고객들에게 작은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뜻깊은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속에서 작은 위로와 격려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내방고객들에게 지속적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도입하여 고속도로 운전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휴게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