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 수박기획전’ 개최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익산몰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 적립·할인 혜택

등록일 2021년06월01일 12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소비자들이 맛있고 신선한 수박을 구매할 수 있는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 수박기획전’을 개최한다.

 

시는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2주간 ‘익산, 널 사랑할 수박에’라는 주제로 익산몰(http://www.iksan.net)에서 수박기획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수박기획전의 수박은 북부지역의 건강한 토양에서 자란 익산 수박으로,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해 저장성이 좋은 지역 명품 수박으로 알려져 있다.

 

수박가격은 1~2인이 먹기에 적합한 크기인 5~6kg가 1만3천500원, 4인 가족이 배부르게 먹고도 남는 7~9kg가 1만7천900원으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익산몰에서 구매 시 구매액의 5% 적립, 다이로움 카드 사용 시 10% 페이백 등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송 과정 중 파손위험이 큰 수박의 특성을 고려해 에어 완충제로 포장해 신선하고 안전하게 각 가정에 무료로 배달될 수 있도록 했다.

 

시 관계자는 “수박기획전을 통해 농가에는 코로나19 시대에 부합하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는 맛있고 신선한 수박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마을전자상거래 수박기획전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