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환경미화원 관리업체’ 코로나 특별점검

환경미화원 관리업체 4곳·360여명 집중 점검...방역 추진 여부·개인 위생수칙 준수 등

등록일 2021년06월11일 18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 필수인력 관리업체에 대한 특별점검에 들어간다.

 

시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환경미화원 관리업체를 대상으로 방역 특별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점검대상은 환경미화원을 관리하는 (유)금강공사, (유)제이산업, (유)합동산업, (유)행복나누미 등 4곳으로, 총 360여명이다.

 

주요 점검내용은 환경미화원이 이용하는 샤워실·휴게실 등을 대상으로 위생물품 비치, 실내 환기, 소독 등 방역 추진상황은 물론 개인 마스크 착용 의무화, 위생수칙 준수, 작업 전 환기 여부 등에 대해서도 집중 점검한다.

 

이번 점검은 2개 반 4명으로 점검반을 구성해 현장 지도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과 밀접히 연계되어 있는 청소행정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하기 위해 환경미화원 관리업체 집중 점검을 실시하기로 했다”며 “시민들도 집단면역이 형성되기 전까지 경각심을 갖고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