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청년센터 ‘청숲’, 개관 2주년 이벤트 개최

온라인 진행, 청숲 2행시 짓기 등 구성...추첨·심사 통해 청년참여포인트 최대 10만포인트 적립

등록일 2021년06월20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청년센터 ‘청숲’이 개관 2주년을 맞아 익산청년센터 활성화와 청년정책 홍보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청숲은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익산청년센터 청숲 홈페이지, 청숲 SNS(페이스북, 인스타) 등 온라인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숲 2행시 짓기 ▲청숲 배너 촬영 인증 ▲개관 2주년 축하 메시지 남기기 등 청년들이 함께 참여하고 축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심사를 통해 청년참여포인트 최저 3만에서 최대 10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청년참여포인트는 다이로움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익산 청년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이나 시 홈페이지 익산 소식란을 확인하면 된다.

 

익산청년센터는 지난 2019년 7월 19일 개관 이후 청년들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청년희망허브 일일카페, 청년거리 문화제, 청년정책학교 등을 운영하며 청년들과 활발한 교류를 해왔다.

 

시 관계자는 “익산청년센터가 청년들과 함께 한지 2주년이 되어 축하하는 시간을 갖고자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익산청년센터를 부담없이 찾아올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 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