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 SW중심대학사업단, ‘2021 SW꿈이음특강’ 진행

경력단절 여성들 대상으로 코딩 강사 양성과정 실시

등록일 2021년07월23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총장 박맹수) SW중심대학사업단은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2021 SW꿈이음특강’을 진행한다.

 

올해 2회를 맞이한 이 프로그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기획평가원 지원을 받아 원광대 SW중심대학사업단이 주관하고 있으며, 경력단절 여성의 SW역량강화를 통해 재취업을 지원하는 SW 교육지원 사업이다.

 

2021년 꿈이음 특강은 오는 8월 중 창의공과대학 AI융합SW체험실습실에서 10일간 운영되며, AI인공지능 자율주행 자동차를 활용한 코딩강사 양성과정 교육이 이루어진다.

 

교육 수료 후에는 SW중심대학사업단에서 진행하는 코딩특강 강사로 활동할 수 있고, SW유관기관과 연계하여 방과 후 학교 코딩강사 및 코딩교육 파견교사 등으로도 활동할 수 있다.

 

SW중심대학사업단장 정성태 교수는 “결혼, 출산, 육아 등의 부담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스스로 진로 개발 역량을 갖추고, 자신감을 회복하여 자기 주도적 취업 준비를 비롯해 경력을 형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교육생은 오는 30일까지 20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교육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