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도시관리공단 설립’, 온라인으로 시민의견 묻는다

익산시 도시관리공단 관련 홈페이지 게시판 신설...시민 궁금증도 해소

등록일 2021년07월26일 14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도시관리공단 설립과 관련된 정보와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으기 위한 홈페이지 게시판을 개설했다.

 

익산시청 홈페이지 내에 구축된 ‘익산시 도시관리공단(시민의견 수렴)’게시판은 ‘익산시 도시관리공단 바로알기’,‘시민의견수렴’로 이뤄졌다.

 

‘익산시 도시관리공단 바로알기’게시판에서는 도시관리공단 설립 추진배경과 설립절차 및 그간 추진상황 등 시민들이 도시관리공단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할만한 정보가 담겨있다. ‘시민의견수렴’게시판을 개설해 익산시 도시관리공단에 설립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도록 했다.

 

익산시 도시관리공단 게시판은 시 홈페이지 내 ‘시민참여 > 익산시 도시관리공단(시민의견수렴)’에 위치해 있다.

 

현재 익산시는 도시관리공단 설립을 위해 행정안전부 지정 지방공기업평가원에 타당성 검토를 시행하여 13개 사업 중 최종 8개 사업을 대상으로 도시관리공단 설립이 타당하다는 검토를 마쳤고, 지난 7일 온⋅오프라인 방식의 시민공청회를 통해 각계각층의 다양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익산시 관계자는 “이번 시민의견수렴 게시판 구축을 통해 익산시 도시관리공단 설립에 대한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다양한 시민들의 의견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