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김태현교수·진영주교수, 제1회 ‘미디어콘텐츠상’ 수상

전인적 환자 진료로 대내·외 신뢰감 높여, 다양한 학회 활동과 논문 활동 등 진료, 연구, 교육의 삼위일체 의사상 확립

등록일 2021년12월08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 췌장담도내과 김태현 교수, 이비인후과 진영주 교수가 지난 7일 외래 1관 대강당에서 열린 보직교수 및 팀(실)장, 중간관리자 회의에서 제1회 ‘미디어콘텐츠상’을 수상했다.

 

‘미디어콘텐츠상’을 수상한 췌장담도내과 김태현 교수와 이비인후과 진영주 교수는 전인적 환자 진료로 대내·외 신뢰감이 높을 뿐 아니라, 다양한 학회 활동과 논문 활동으로 임상 의사가 갖추어야 할 진료, 연구, 교육의 삼위일체 의사상 확립에 기여해 왔다.

 

또한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의료 환경 속에서 미디어 콘텐츠 적극 참여로 병원 이미지 향상에 기여 한 공로가 크고, 미디어를 중심으로 한 병원 홍보에 긍정적 효과가 발생한 점이 높이 평가 돼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윤권하 병원장은 “병원 내 교수진이 환자 진료뿐만 아니라 질병에 대한 정보, 해당 질환에 대한 통찰력을 미디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있다” 며 ”의료진의 미디어를 통한 각종 질환의 활발한 정보 전달로 건강한 개인,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