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국내외 매출 높이고픈 식품기업은 익산으로~

국가식품클러스터 통합마케팅 활성화 사업 참여기업 6월 17일까지 모집

등록일 2022년05월20일 15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및 전국의 식품기업에 대한 판로개척·비즈니스 기회 제공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 이하‘식품진흥원’)은 ‘2022년 국가식품클러스터통합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식품기업을 모집한다.

 

통합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은 국내외 바이어 발굴부터 식품박람회 참가 지원 및 계약단계까지 기업 자부담 없이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참여기업은 ▲국내 식품박람회 ▲해외 식품박람회 ▲국내 바이어 상담회 ▲해외 바이어상담회 ▲수출용 홍보자료 제작 ▲온라인특별기획전 중최대 세 가지를 선택하여 지원받을 수 있다.

 

그 중, 국내외 식품박람회 참여 지원으로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과 세계 3대 식품박람회 중 하나인 ‘파리 SIAL 식품박람회’에 국가 식품클러스터 부스를 설치하여 기업들의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식품기업은 2022년 6월 17일까지 식품진흥원 홈페이지(http://foodpolis.kr)의 공고문의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기업(제품) 선정은 6월 말, 제출서류를 기반으로 신청기업의 사업성, 성장성 및 기대효과 등의 평가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기업유치지원부 기업경영지원팀(063-720-0578)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이번 지원사업의 대상을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외에도 국내 식품기업으로 확대했다”면서 “이번 사업을 통해 국내 식품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