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홍보대사 가수 최향, ‘익산愛 콘서트’ 개최

2022 익산방문의 해 기념, 고향 익산에서 첫 단독 콘서트...13일 오후 5시, 익산예술의전당에서

등록일 2022년08월11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출신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최향이 데뷔 후 첫 단독 공연을 고향에서 갖는다.

 

최향은 오는 13일 오후 5시 익산예술의전당에서 '최향 익산愛 콘서트'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022 익산 방문의 해를 기념해 고향에서 갖는 첫 단독 콘서트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전한다.

 

이번 공연에서 가수 최향은‘익산愛’,‘봉숭아 꽃물’,‘우리 어머니’,‘물레야’,‘오동도 동백꽃처럼’,‘트로트 메들리’ 등 다양한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첫 싱글 앨범에 수록된‘익산愛(애)’는 포근하고 따뜻한 우리네 어머니의 등 같은 고향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최향의 부모님이 태어나서 현재까지 지내고 있는 익산을 배경으로 제작해 유독 애착을 느끼는 곡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시민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최향의 독보적인 음색에 더욱 깊어진 감성과 섬세하고 시원한 고음을 현장에서 생생한 사운드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가수 신승태와 재하가 특별 출연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공연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3만원(익산예술의전당 회원 20% 할인)으로 자세한 내용은 익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063-859-3254로 하면 된다.

 

한편 최향은 오디션 프로그램‘KBS 트롯 전국체전’과 ‘트롯매직유랑단’등에 출연했고 원광여중과 이리여고를 졸업한 최향은 지난해 7월에 익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