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카이 & 아이비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 익산 무대에

익산예술의전당, 24일 오후 5시 대공연장... 관객들 익숙한 뮤지컬 넘버 선보여

등록일 2022년09월20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카이&아이비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가 오는 24일 오후 5시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엽합회가 주최하고 익산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추진됐다.

 

뮤지컬 배우 카이와 아이비가 출연하여 뮤지컬 위키드의 ‘Popular’,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너의 꿈속에서’, 뮤지컬 알라딘의‘A Whole New World’ 등 관객들에게 익숙한 뮤지컬 넘버를 선보인다.

 

특히 오케스트라 연주를 더해 신선한 편곡과 색다른 무대를 준비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벤허’, ‘삼총사’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카이, 티켓 파워 1위를 기록하며 절정의 디바로 자리매김한 아이비와 함께 열정의 무대를 선보인다.

 

또 제9회 더 뮤지컬 어워드를 수상한 김은영 음악감독과 15인조 와이팸 오케스트라는 카이·아이비와 함께 뮤지컬과 재즈의 로맨틱한 음악적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공연 관람 가능 연령은 8세 이상이며 공연예매, 회원 할인 등 자세한 내용은 익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전화(063-859-3254)로 확인할 수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