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정원여행’, 시티투어로 떠나요

24일부터 아가페정원·왕궁포레스트·미륵사지 순환형, 1시간마다 1일 6회

등록일 2022년09월22일 12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정원관광 활성화를 위해‘익산정원 시티투어’시범운영을 시작한다.

 

이로써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비밀의 숲, 아가페정원’과‘이국적 자연경관, 왕궁포레스트’을 비롯해 미륵사지를 시티투어버스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시는‘익산정원 투어버스’를 이달 2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오전 11시부터 16시까지 약 1시간 간격으로 1일 6회 운행한다.

 

미륵사지를 출발해 아가페정원, 왕궁포레스트 승강장을 순환하며 익산 정원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승차권 구매는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현금 및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시는 익산의 주요 관광명소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순환형 시티투어와 정원형 시티투어버스를 티켓 하나로 연계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시 관계자는 “정원형 시티투어 여행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푸르른 정원을 통해서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500만 관광도시 익산을 만들기 위하여 코레일-익산시 관광 연계상품, 금강부릉이 관광택시 등 다양한 관광서비스를 제공하여 관광객들이 좀 더 행복하고 안전하게 익산의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익산시티투어 문의는 전화(063-841-4788)로 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www.iksan.go.kr/tour)로 확인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