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 활성화 나선다

나눔 활동 선도자인 운영위원 21명 선정, 위촉장 수여...3년간 후원 관리·봉사 등 다양한 활동 전개

등록일 2022년11월29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행복나눔마켓‧뱅크 운영위원을 선정해 효율적인 운영과 활성화 방안을 마련한다.

 

28일 시는 행복나눔마켓‧뱅크 운영위원 21명을 선정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어 개최된 회의에서는 행복나눔마켓‧뱅크의 효율적 운영과 지역사회의 기부식품 등 제공사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됐다.

 

선정된 운영위원들은 앞으로 3년간 기부식품‧물품 후원 관리, 봉사활동 등 운영 전반에 관한 활동을 실시한다.

 

해당 운영위원들은 지난 2009년부터 13년간 꾸준히 운영에 참여하며 저금통 모금사업과 장애인복지관 짜장면 봉사활동을 해왔다. 최근에는 나눔곳간에 성금 지원 등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를 몸소 실천해 오고 있다.

 

정헌율 시장은“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과 희망의 곳간이다”며“운영위원분들이 기부식품 제공사업의 발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는 지난 2009년부터 지역사회 기업과 시민들이 기부한 식품과 물품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위기가구와 차상위계층 등 소외계층이 무료로 이용하는 마켓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