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제4회 'KIN(즐) CONCERT'

등록일 2009년01월08일 16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청소년 사랑 나눔 댄스 페스티벌 제4회 ‘KIN(즐) CONCERT’를 오는1월 16일(목) 오후 2시 30분 익산솜리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KIN(즐) CONCERT’는 청소년 스스로가 만들어 가는 사랑 나눔 실천운동으로써 청소년동아리 활동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하고 바람직한 청소년 동아리 문화 정착프로그램이다.

티켓 수익금은 전액 지역아동센터에게 장학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참가팀으로는 익산시 청소년수련관 인준동아리인 스타일밸런스, 걸스(Girl's)와 등록동아리인 휘모리 Lady, ROP, A2C, Because, FOD이 공연할 예정이다.

주요프로그램으로는 ‘댄스동아리 공연’, ‘댄스 장르 소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한 선물전달’ 등이 있다.

‘KIN(즐) CONCERT’관람 티켓은 청소년들에게 우선으로 1인 1매 1,000원이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청소년들에게는 무료로 입장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문의사항은 익산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육성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소통스 곽재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