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여성단체협의회, 실버여성 ‘소통 교육’

21일까지 참가자 25명 모집...가족 간 이해와 건강한 노후 생활 의미 교육

등록일 2021년05월16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사회참여 활성화와 복지증진을 위해 ‘실버여성 세대를 위한 자존감 향상과 소통 교육’ 을 운영한다.

 

지방보조금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오는 21일까지 25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교육은 협의회 교육실에서 오는 25일부터 7월 27일까지 총 10회기 동안 진행되며, 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4시까지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실버여성에게 그림책으로 표현하는 나 자신과 자존감 향상 교육, 꽃차 체험 등 이론·실습의 조화를 이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스스로의 삶에 대한 성찰과 가족 간의 이해, 건강한 노후 생활의 참된 의미를 배움으로써 정서적 안정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협의회 관계자는 “스스로 삶의 에너지를 채우고 스트레스를 해소함으로써 건강한 노후 생활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852-533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