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송하진 도지사, 원광대병원 코로나19 의료진 격려 방문

확진자 관리체계도 꼼꼼히 점검, 위증증 환자 치료 의료진 애로사항 청취

등록일 2021년09월16일 15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송하진 전라북도지사가 원광대병원(병원장 윤권하)을 중증환자전담 집중치료실과 음압격리병동을 찾아 코로나 19 치료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의료진과 직원들을 격려했다.

 

지난 15일 원광대병원을 방문한 송지사는 윤권하 병원장으로부터 코로나19 대응상황과 중증환자전담 집중치료실, 입원환자 모니터링룸, 선별진료소 등 병상현황과 중증환자 치료에 관한 대응 현황을 보고받고 방역현장을 차례로 찾았다.

 

이날 송 지사는 코로나 중증환자 입원치료 병동, 음압격리 병동을 돌아보며 음압병실 운영‧시설 장비 현황을 살피고, 확진자 관리체계도 꼼꼼히 점검하며 위증증 환자 치료 의료진의 직접적인 현장 설명에 감사를 전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방역현장을 살폈다.

 

최근, 전국적으로 좀처럼 감소되지 않는 코로나19 환자 추세와 다소 진정되고 있는 전북의 발생 추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산발적으로 감염이 발생하고 있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

 

송지사는 “최일선에서 밤낮없이 근무하는 전북지역 상급종합병원인 원광대병원 의료진과 직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백신 접종이 무사히 완료되고 코로나 19 상황을 잘 극복 할 수 있도록 도민들을 위해 힘을 내달라”고 격려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