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모현시립도서관, 크리스마스 원데이클래스 진행

‘펠리스 나비다’ 원데이클래스, 9일부터 선착순 모집‥17~18일 진행, 천연스톤 트레이 등 6개 활동 구성

등록일 2021년12월08일 12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모현시립도서관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행복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한 강좌를 마련했다.

 

도서관은 오는 17·18일 이틀간 크리스마스 원데이클래스 ‘펠리스 나비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펠리스 나비다’ 프로그램은 ▲천연스톤 트레이 ▲마크라메 가렌드 ▲왁스타블렛 방향제 ▲다육이 테라리움 ▲아크릴 무드등 등 총 6개의 원데이클래스로 구성됐다.

 

클래스는 성인부터 청소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등 재미있는 활동으로 준비됐다.

 

수강 신청은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펠리스 나비다’는 ‘행복한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의미의 스페인어다”며 “시민들이 성탄을 맞아 모현도서관에서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모현도서관 어린이자료실(☎859-7339)로 문의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