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의회 갑진년 첫 임시회 “시민 체감형 정책, 차질 없게”

제257회 임시회 폐회...조례안, 동의안 등 총 20건의 안건 심의·의결

등록일 2024년01월24일 17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의회(의장 최종오)가 24일 제25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4년도 익산시 주요업무 계획보고를 통해 올 한 해 시정 주요 사업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시간을 갖고 시민 체감형 정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또한 이날 본회의에서는 ‘익산시의회 주민조례발안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3건의 조례안, 5건의 동의안 등 총 20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최종오 의장은 “갑진년(甲辰年) 첫 임시회기 동안 주요업무보고와 안건 심의에 수고하신 동료의원과 집행부 공무원에게 감사드린다”면서 “2024년 푸른 용의 활기찬 기운으로 시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순덕 의원이 ‘가족센터의 역할 및 인식 강화 필요성’, 손진영 의원이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전동킥보드 대책 마련’에 관해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