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정헌율 시장, 설 명절 맞아 군부대 격려 방문

35보병사단, 육군부사관학교, 7공수여단 방문해 장병 노고 격려 ...지난해 수해복구에 앞장서준 군부대에 감사 인사

등록일 2024년02월07일 14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정헌율 익산시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추운 날씨에도 국토방위와 시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을 위문했다.

 

정 시장은 7일 지역 방위사단인 35보병사단(사단장 오혁재)과 육군부사관학교(학교장 정덕성), 7공수여단(여단장 김종탁)을 방문해 군 장병들에 대한 격려와 감사를 표했다.

 

특히 지난해 여름 긴급 수해복구 작전에 투입된 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정의 격려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지역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헌율 시장은 "작년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을 위해 신속한 복구지원으로 큰 힘과 용기를 준 장병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군과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익산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는 지역에 위치한 군부대 장병들의 사기 진작 및 군부대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2020년 '익산시 군부대 교류 및 협력에 관한 조례'를 제정한 바 있으며, 육군부사관학교 통합입교식, 호국연주회 등 교류·협력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