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축구·관광 함께 즐기는 '달마 응원단 투어' 출발~

KTX·K리그·익산 관광 연계, 스포츠 관광상품 출시

등록일 2024년03월20일 12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스포츠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여행상품을 출시해 익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시는 코레일 전북권여행센터와 함께 KTX열차와 K-리그 경기, 익산 관광을 연계한 스포츠 관광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관광상품은 '달마(달려라 마룡) 응원단 투어'로 KTX 열차와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K-리그 경기와 익산의 백제 문화재 탐방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당일코스와 1박2일 코스를 운영한다.

 

당일 프로그램은 오전 10시 40분 용산역에서 출발해 익산역 도착 후 점심 식사를 즐긴다. 이어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한 뒤 미륵사지에서 관광해설사와 함께 백제 문화를 탐방하는 일정이다.

 

1박 2일 프로그램은 1일 차의 경우 당일 프로그램 코스와 동일하다. 숙박 후 이튿날 이상한 교도소(교도소 세트장)와 아가페 정원을 방문한 뒤 중앙시장에서 자유 식사를 마치고 익산역에서 오후 1시 31분 열차에 탑승할 예정이다.

 

달마 응원단 투어는 오는 30일 울산전 경기를 대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예약은 코레일 전북권여행센터(063-855-7715)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투어 상품에는 KTX 왕복 탑승권과 일부 식사, 시티투어 탑승권이 포함돼 있으나 K-리그 축구경기 관람을 위한 입장권은 포함되지 않아 개별 구매해야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투어 참가자에게는 계화림 20%, 상상노리터 10% 할인쿠폰과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열차연계 상품 외에도 시티투어 버스만 단독으로 이용 가능하다. 탑승은 익산역에서 13시에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1인당 2,000원, 감면대상자는 1,000원이며, 예약은 문화관광산업과(063-859-5824, 5810)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관광상품은 익산의 교통·관광자원을 스포츠와 결합한 여행 상품으로 축구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교통편의와 관광의 즐거움까지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