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진보당 전권희 “진짜로 바꿀 때가 왔다”

익산갑 후보로 등록…“민주당 일당독점과 식상한 과거 인물 돌려막기는 안돼” 직격

등록일 2024년03월21일 10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진보당 전권희 후보가 21일 정식 선거운동 채비와 함께 유력 상대인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겨냥해 “식상한 과거 인물 돌려막기는 안된다”고 직격했다.

 

전권희 후보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등록 첫날인 이날 오전 9시 익산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첫 번째로 진보당 익산시 갑 선거구 후보자로 등록했다.

 

등록을 마친 전권희 후보는 “이번 총선은 윤석열 검찰독재의 전횡과 거부권 통치를 종식시키는 것과 함께 무기력하고 무사안일에 찌든 익산 정치를 바꾸는 선거가 되어야 한다”고 이번 총선 의미를 밝혔다.

 

이어 전 후보는 “익산시민이 평생 밀어줄 때 민주당은 뭐했냐고 익산시민들은 묻고 있다”며 “민주당 장기독점과 이에 안주하는 식상한 과거 인물 돌려막기로는 익산정치뿐만 아니라 익산시민에게 독이 될 뿐이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제는 진짜로 바꿀 때가 왔다"며 "전권희로 확실히 바꿔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전권희 후보는 용안면에서 출생해 흥왕초, 함열중, 남성고,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진보당 익산시지역위원장과 전북도당 정책위원당 및 지방교부세 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