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시민과 시립예술단이 함께하는 다이로움 콘서트 ‘눈길’

27일 함열아사달공원서 진행‥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등록일 2021년03월25일 13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코로나19로 인한 시민들의 우울감 해소를 돕기 위해 ‘시민과 시립예술단이 함께하는 다이로움 콘서트’를 개최한다.

 

익산시는 오는 27일 함열아사달공원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동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이로움 콘서트는 시민과 함께하는 공연을 추진하기 위해 야외에 무대를 구성해 시 권역별로 찾아가 공연된다. 또한 무대 주변 출입을 통제해 발열 체크, 거리두기 관람(50~100석 제한), 마스크 착용 의무 등 기본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공연 시작 전 공연장을 방문하면 되며 온라인은 익산시립예술단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 관람이 가능하다. 해당 공연이 종료된 후에는 유튜브에 게시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시립합창단(예술감독 이민영)의 ‘진또배기’와 ‘해뜰날’, ▲시립무용단(예술감독 박종필)의 ‘진양애 별곡’, ▲시립풍물단(예술감독 김익주)의 ‘장구놀이’와 ‘판굿’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오은희 예술의전당 관장은 “시민들의 많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시립예술단이 준비한 공연 관람을 통해 시민들의 밝은 미소를 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예술의전당 063-859-3249에 문의하거나 익산시립예술단 공식 유튜브를 참고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