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평생학습관, 하반기 정기강좌 수강생 모집

이달 19일까지‘유튜브 심화과정’등 23강좌 총298명 온라인 선착순 접수

등록일 2022년08월04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시민의 여가와 자아실현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익산시 평생학습관은 이달 8일부터 19일까지 하반기 정기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개설 강좌는 하반기 총 23개이며, 모집인원은 298명이다. ▲직업능력(유튜브심화과정 등 4개) ▲문화예술 (마음치유 힐링공예 8개) ▲인문교양(나를 위한 에세이쓰기 등 10개) ▲시민참여(SNS로 소통하기 등 1개) 등 4개 분야다.

 

접수는 익산시 평생학습관(www.iksan.go.kr/lll) 에서 온라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부터 12월까지 총 12주 또는 16주 과정으로 익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익산시 평생교육의 거점 시설인 익산시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의 역량 강화와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익산시민들의 적극적인 신청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iksan.go.kr/lll)를 참고하거나 전화(☎859-5827)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