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 어려운 이웃 월동난방비 지원

십시일반 회비로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매년 딸기잼 판매 등 수익금으로 소외계층 도와

등록일 2022년12월06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정순)는 6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후원된 성금은 회원들의 회비로 마련되었고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한 후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박정순 회장은“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회원들과 한마음으로 성금을 지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데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해마다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분들을 위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구석구석 살피는 회원들의 사랑과 관심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쓰이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시여성단체협의는 여성단체 간의 협력을 도모하고 여성의 사회참여 활성화와 여성발전을 위한 사업추진의 기반을 조성하는 단체이다.

 

올해에도 딸기잼 만들기 행사와 익산시천만송이국화축제 국화빵 판매부스 운영 등의 수익금으로 다양한 곳에 지원을 하고 있으며 최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통해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한부모가정,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