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NH농협 익산시지부, 따뜻한 후원 '훈훈'

다이로움 밥차 성금 300만원 기탁...저소득 주민 점심식사 해결

등록일 2023년01월26일 11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NH농협 익산시지부(지부장 이상우)는 26일 다이로움 밥차 성금 지원을 위해 300만을 기탁했다.

 

후원된 성금은 다이로움 나눔곳간 이용자들과 저소득 주민들이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한 다이로움 밥차의 운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상우 지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제대로 식사를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성금을 준비했다”며 “밥차에서 방금 만든 따뜻한 음식을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해드릴 생각에 매우 기쁘다고 했다”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다시 운영되는 다이로움 밥차에 먼저 후원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지역민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다이로움 밥차가 계속 운영되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 익산시지부는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해왔다. 코로나19로 마스크 품절 대란시 마스크 기탁, 다이로움 나눔곳간 개장 초기에 농산물꾸러미 지원, 아동복지시설에 태블릿 PC 지원 등 해마다 지원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