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여성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수건 나눔

아동복지시설 7곳에 수건 250매·100만 원 상당 생필품 전달

등록일 2025년12월03일 14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3일 지역 여성봉사단체와 함께 아동복지시설에 수건과 생필품을 기탁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이번 나눔은 익산지역 여성라이온스클럽 합동봉사단(여성부총재 임영례)이 주도했으며, 사용하지 않고 보관 중이던 새 수건 250매와 100만 원 상당의 화장지·세제 등을 지역 아동복지시설 7개소에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필요한 곳에 쓰이도록 새 수건을 모아 전달하자"는 봉사단 내부 캠페인에서 시작됐으며, 회원들은 수개월간 수건을 모아 정성껏 포장해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여성라이온스클럽 합동봉사단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지구 소속으로, 익산 선화클럽, 한우리 MJF클럽, 연화클럽, 리더스클럽, 청란 MJF클럽, 동행클럽 등 6개 클럽 300여 명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다.

 

서연우 합동봉사단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회원 모두의 따뜻한 마음이 모인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모습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따뜻한 문화가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시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