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마동, 이웃 위한 사랑의 나눔 이어져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 김치 50통 전달...겨울외투, 갈비탕, 김치로 이어지는 릴레이 나눔 실천

등록일 2024년02월02일 15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회장 조방영)가 지난달 이주노동자 겨울외투 20점과 소외계층 갈비탕 50인분 기부에 이어 설을 앞두고 나눔을 실천해 추운 겨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는 2일 설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치 50통을 마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조방영 회장은 "경제가 어려울수록 더욱 더 주위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야 한다"며 "이번 김치 나눔으로 우리 이웃들이 마음 따뜻한 설명절을 지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미리 동장은 "모두가 정겨운 설명절을 보낼 때 우리 옆 어려운 이웃들은 더욱 힘들고 소외감을 느낄 수 있다"며 "작은 마음이지만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는 여성회, 청년회, 산악회, 장애인봉사단, 읍면동 위원회로 구성돼 있으며 기초질서 지키기, 나라사랑 실천 운동, 안전문화 확산 등 바른생활 실천으로 국민 의식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는 단체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