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을 빛낸 장애인 체육유공자 표창

5일, 2022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체육상 시상식 개최

등록일 2022년12월05일 14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는 올 한해 익산 장애인체육을 빛낸 유공자를 선정해 표창하는 시상식을 가졌다.

 

5일 시에 따르면 ‘2022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체육상 시상식’이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한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론볼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올 한해를 빛낸 선수들과 단체를 격려하기 위한 이날 시상식에는 개인 63명, 단체 1팀의 각 분야 유공자들이 체육상을 시상했다.

 

전라북도지사 표창으로 (유)스틸산업 허준호 대표이사외 3명, 전라북도장애인체육회장 표창으로 남기영(이사)이 수상했다.

 

익산시장 표창으로 공로, 유공, 봉사부문으로 나뉘어 서종철(론볼 선수)외 14명, 익산시장애인체육회장 표창으로 우수선수 조형관(육상)외 9명, 전라북도교육감 표창으로 곽연송(원광여자고등학교)외 4명 등 총 50여명이 수상했다.

 

공로패는 강경숙(익산시의회 시의원), 김학련(이사), 정준수(고문), 감사패는 최종오(익산시의회 의장), 장경호(익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진영섭(가구대통령대표)에게 전달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애인체육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수상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존중, 사랑, 함께라는 장애인 스포츠문화 실현에 맞는 명품 장애인 체육복지도시로서의 위상을 드높이며 비장애인과 같이 활동 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해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익산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체육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문·생활체육 활성화 기반을 구축해 선진장애인 체육을 구현하고, 장애인 가맹단체 운영 여건 개선 등을 통해 장애인체육 기반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