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창비 글쟁이와 함께하는 꿈판! 이야기판!

익산시립마동도서관 배유안, 이가을 등 유명 동화 작가 강연회

등록일 2017년10월23일 17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립마동도서관은 오는 11월 4일에 열리는 유명 동화 작가들의 재능 기부 강연인 “창비 글쟁이와 함께하는 꿈판! 이야기판! 강연마당”에 참여할 어린이들을 모집한다.

지역에서 쉽게 만나기 힘든 유명 동화 작가와 강연을 직접 접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창비글쟁이가 주최하고 창비출판사가 후원하며, 익산시립마동도서관에서 주관한다.

이번 강연회는 창비 글쟁이(창비 좋은 어린이책 수상 작가 모임)소속의 배유안, 전성현, 안미란, 이가을, 진형민, 유우석, 김원아 등 7인의 작가가 참여한다.

“즐거운 책읽기로 크는 마음의 키(이가을 작가, 초등 1-3학년)”, “동화작가와 함께 나누는 어린이 행복이야기(안미란 작가, 초등 4-6학년)”, “우주를 품은 우리들의 꿈 이야기(전성현 작가, 중고등)”, “내 인생의 책(배유안 작가, 성인)”라는 총 4개의 주제로 진행되며 각 연령별 15명씩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25일 오전 10시부터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책과 도서관을 친숙하게 느끼기를 바란다”며 “책 읽는 문화도시 조성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